본문 시작
등록금 환불 안내 - 방문 접수
- 입학관리처
- 입학
- 조회 : 9597
- 등록일 : 2004-02-17
▶ 등록금 환불 기한 : 2004년 2월 13일(금) ∼ 2월 20일(금) 17시
(단, 토·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환불하지 않음)
※환불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지체없이 환불신청을 하며,
2004년 2월 21일(토) 부터의 환불은
교육법 「학교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」을 적용한다.
▶ 환불금액 예시
- 2004년 2월 20일 17시 이전까지 : 납부금 전액 환불
- 2004년 2월 21일 ∼ 입학식 당일 16시까지 : 납부금액의 10%를 공제후 환불
- 입학식(2월 27일) 이후 환불 : 본교 학칙에 의거 자퇴자 등록금환불규정 적용
▶ 다음의 구비 서류를 지참하여
직접 방문하여 접수하여야 함 (방문접수는 2월 20일 17시까지만 가능)
- 등록금 환불 신청 장소 : 본교 본관 2층 입학관리처
- 구비서류
- 지원자 및 보호자의 주민등록증
- 지원자 및 보호자의 도장
- 본교 등록금 납입영수증 원본
- 온라인 통장 사본(보호자)
- 등록금 환불신청서(본교에서 작성)
- 담당부서 : 입학관리본부
- 담당자 : 권혁준
- 연락처 : 043-649-117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