6월 7일, 세명대학교 뷰티케어학과 학생들이 진행한 페이스페인팅이 대회장을 찾은 꼬마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. 😊
아이들의 밝은 미소와 즐거워하는 모습 속에서 뷰티케어학과 학생들의 실력과 따뜻한 마음이 더욱 빛났던 시간이었습니다.
뷰티케어학과는 어디를 가나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네요! ✨
참여해 준 4학년 서영채, 김다연 학생과 2학년 고민지, 황효빈 학생 모두 수고 많았습니다. 👏
여러분 덕분에 세명대학교 뷰티케어학과의 자부심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. 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