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세명대학교 상담심리학과입니다!
6월 일정 안내드립니다.
6/15(월) ~ 6/19(금)까지는 기말고사 기간입니다. 한 학기의 마지막인만큼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!
기말고사가 끝난 후 6/20(토)부터는 하계방학 기간입니다.
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만큼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고,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며 즐거운 방학 보내시기 바랍니다!
어느덧 한 학기의 마무리를 앞두고 있습니다.
모두 한 학기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😀